Blogcasting/우물쭈물 사는 이야기

뭔가 당선되보긴 오랜만이네요. 한, 15년만?

파란선인장 2009. 2. 19. 20:42
반응형

 유입경로에 낯선 경로가 보이길래 클릭해봤습니다.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!!! 전 있는지도 몰랐던 이주의 TTB리뷰에 제가 쓴 글이 당선을 했습니다. ㅠ_ㅠ 이런 가문의 영광이...흙 ㅡ.,ㅜ
 적립금으로 5만원이나 주는군요. 저에겐 엄청난 거액입니다. 안그래도 전공책 살 돈이 없어서 걱정이었는데... 그동안 착하게 살았나봅니다. 이렇게 도와주시고...ㅠㅠ
 열심히 쓰긴 했지만 이런데 뽑힐줄은 몰랐어요. 앞으로 더 열심히 써야겠어요. 부족한 글 뽑아주신 알라딘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.ㅎㅎ
 블로거 시작한지 그리 길지도 않은데, 이런 큰 기쁨을 맛보다니. 최근들어 블로그에 글쓰는게 힘들었는데, 앞으로 조금은 힘이 날 것 같네요. 오랜만에 비도 오고, 여러모로 좋은 하루입니다.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.


기념 캡쳐입니다.ㅎㅎㅎ


반응형